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홈 > 연예 > 연예
연예
연예

온 가족이 즐기는 매직 드로잉쇼 <두들팝> 온택트 무료 공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월요시사신문 작성일20-11-20 10:26 조회301회 댓글0건

본문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과 (사)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서울메세나 지원사업-한국무역협회 스페셜트랙’에 선정된 매직 드로잉쇼 <두들팝>(브러쉬씨어터 유한책임회사)을 오늘19일(목)부터 26일(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무료 공연으로 선보인다.

<두들팝>은 낙서와 스크린아트를 활용한 융복합 교육 연극으로, 드로잉아트와 프로젝터 영상을 결합한 무대를 선보인다. 개구쟁이 두 주인공 ‘우기’와 ‘부기’가 만드는 낙서들은 오브제들로 분해 악사들의 라이브 연주와 다양한 음향효과를 배경으로 절묘한 순간에 튀어나온다.

상상한대로 이루어지는 놀이의 세계에 관객을 초대한다. 공연을 제작한 브러쉬씨어터(Brush Theater)는 언어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문화권의 어린이, 가족 등 세대를 어우르는 넓은 관객층을 염두하고 작업했다.

2017년부터 3년 동안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 멕시코 등 20여 개국 50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쳤으며,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2018)에서 ‘아시안 아츠 어워즈 베스트 코메디상’(Asian Arts Award BEST COMEDY)을 수상했다.

세계 유수의 페스티벌과 극장에서 초청이 이어지며 국제 시장에서도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매직 드로잉쇼 <두들팝>은 만 3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가족 콘텐츠이다.

오는 19일(목) 오전 11시부터 23일(월) 오후 6시까지 ‘브러쉬씨어터’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BRUSHTheatreLLC)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브러쉬씨어터 누리집(www.brushtheatre.com)과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02-6406-8324)

출처 : 무비톡(http://www.movietok.kr)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