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홈 > 여행/레저 > 여행/레저
여행/레저
여행/레저

절대그이 OST Part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월요시사신문 작성일19-05-24 12:09 조회240회 댓글0건

본문

아티스트 : 승준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9.05.23.()

배급 : 카카오 M

 

 

절대그이” (SBS 수 목 드라마) OST Part. 2 “바라고 바라고

 

새로운 목소리 승준이 드라마 절대그이” OST의두번째를 부르다.

올해 4월에 이라는곡으로 데뷔한 승준은 사실 드라마 훈남정음범키가 부른 돌아가도 돼등다수의 OST에 참여한 작곡가이며 싱어송라이터다.

하지만 이번에는본인 곡이 아닌 바라고 바라고라는 발라드 곡으로 대중들앞에 섰다.

 

'바라고바라고'는 기타 피아노 스트링의 선율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곡으로 담담한 듯 애절한 이별 후의 감정을 인상적으로 담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의 하모니는 이별을 경험한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발라드 곡을 완성시켰다.

 

특히 바라고바라고 바래봐도'라는 후렴구는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애틋하다.

헤어진 연인의 떠나간 마음이 돌아오길 바라지만 뒤에서 바라볼 수밖에 없는 마음을 중의적인 표현으로 극대화했다.

 

日本와세다유우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절대그이>는 자극적인 색채가 강했던 기존의 리메이크작들과 다르게 만화원작에 기반을 두고 여주인공(방민아)을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남자주인공(여진구)의 순수한 사랑에 초점을 맞췄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