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홈 > 공연/기획 > 공연/기획
공연/기획
공연/기획

히스토리 보이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월요시사신문 작성일19-09-17 12:11 조회313회 댓글0건

본문

장르 : 연극

관람등급가 : 13세 이상

공연시간 : 180

공연기간 : 2019.09.20. ~ 2019.10.27.

공연장소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1980년대 영국 공립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8명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관계를 그린 작품,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가 오는 20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이 작품의 개막 소식과 캐스팅 발표부터 관객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개막을 2주 앞둔 지난 6히스토리 보이즈의 연습 현장을 플레이디비가 단독으로 찾았다.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인 만큼, 연습실은 그 어느 때보다 시끌벅적하고 에너지가 넘쳤다. 연습실 문 앞에 어윈 역의 김찬호, 김경수가 먼저 기자를 맞아주었다.

 

김찬호는 얘들아 시험이 다음 달이야라는 재치 있는 멘트로 플레이디비의 방문을 학생들에게 알렸다. 이날 연습실에는 학생들을 옥스브리지(옥스퍼드+케임브리지 대학)에 입학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임시교사 어윈 역의 김경수, 김찬호와 준수한 외모와 자신감이 넘치는 데이킨 역에 박은석과 강영석이, 어려 보이는 외모의 수줍은 성격을 가진 포스너 역에 이휘종과 강승호가, 친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스크립스 역에 강기둥, 이주빈이 함께 했다.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