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홈 > 포토뉴스 > 포토뉴스
포토뉴스
포토뉴스

김현주 "후회 없이 즐기면서 살고 싶다" [화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05 16:00 조회1,143회 댓글0건

본문

17일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는 김현주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드라마 '애인있어요'를 인기리에 마치고 6개월 만에 JTBC 드라마 '판타스틱' 으로 돌아온 김현주. 이번 작품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웰 다잉'이란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낸 드라마로, 그녀는 유방암으로 6개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잘나가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로 등장한다.

김현주는 극 중 역할에 대해 "기본적으로 밝고 귀여운 성격인데 괜히 센 척하고, 제대로 사랑 한 번 못해봤으면서 글로는 연애 고수인 척하는 캐릭터죠"라고 설명했다. 

대본을 읽고 난 후, 오늘이 제일 중요하다는 마음으로 지금 이 순간을 후회 없이 즐기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김현주에게 버킷 리스트를 묻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세계 여러 도시를 몇 달 동안 여행하려고요. 그리고 제 삶에서 중요했던 사람들을 하나둘씩 만나며 관계를 잘 마무리하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자신을 꼭 닮은 클래식하면서 발랄한 체크 패턴 룩을 선보인 배우 김현주의 매력적인 화보는 '인스타일'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글이 없습니다.